본문 바로가기
네팔 안나푸르나

[스크랩] (네팔 히말라야 여행 50일) 6,에베레스트 -10_1.에베레스트 칼라파타르

by 북한산78s 2015. 4. 19.
728x90
SMALL

 

칼라파타르...  5,635m

 

이제 내려가자...

춥다...

 

 

 

 

 

 

일출...  해가 이제 다 나왔다..

 

 

 

 

 

 

 

 

 

 

 

 

 

 

 

 

 

 

 

 

 

 

 

누군가가...  고글 쓰라고 한다..  눈에 이상이 올 수 있다고 한다.

 

 

 

칼라파타르를 뒤돌아 본다...

 

코끝이 찡하며... 

눈물이 나온다..

내가 여기를 다시 올 수 있을까?

 

......

 

 

웃자...  웃고 싶다...  내가 기특하다...

 

 

 

 

 

 

ㅎㅎ  내가 해 냈다~~~

 

 

우리는 내려가는데, 지금 올라오는 트레커들도 많다~

 

 

 

 

 

환자가 생겼나?   헬기다...

 

 

 

 

 

 

캐나다 청년...

 

이제..

 

내려간다...

고락솁에서 로부체로 내려간다...

 

EBC, 칼라파타르...... 내가 자랑 스럽다...

 

ABC 때 보다 더 뿌듯하다...

 

내가 네팔 올 때, 히말라야 올 때

큰 신경 안써주던 와이프가 어디서 무슨 얘기를 들었는지..

지난번 남체바자르에서 통화할 때 걱정을 많이 해 주더라.. 

 

와이프와 통화한 지도 오래됐다...

남체바자르 내려가거든 와이프와 통화하고 싶다...

 

 

 

출처 : 바익의 산악자전거 (MTB)
글쓴이 : 바익 원글보기
메모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