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일본 북큐슈

2014년 5월 27일-29일 일본 북 큐슈 온천 여행. 1 .

by 북한산78s 2014. 5. 31.
SMALL

해외 여행. 일본 북큐슈 2박 3일 여행.

일본 큐슈 여행을 2014년 5월 27일-29일까지  다녀오게된다.

아는지인들의 모임으로 여느모임이 그렇듯이 우리모임 도 한달에 한번정기모임을

하면서 회비를 저축(?) 을 해서 일년에 한차례씩 해외여행을 다녀오기로 하였다.

모든분들이 개인적으로 시간이 맞지않았는데  다행이 5월말에 시간들이 맞아서 이번에

우리나라와 가장 가까운 일본 북큐슈 를 다녀온것이다.

5월27일 아침 일찍 일본큐슈로 떠나서 29일까지 아주짧은 여행을 알차게 다녀오게된다.

여느여행도 그렇지만 여행은 사진으로 남는것 같다.

이박 삼일 동안  여행을 하면서 일정 담은 사진을  순서대로 블로그에 올려보기로 한다.

첫날 일정은 인천공항을 출발 해서 큐슈 후쿠오카 공항 에 도착을 하여서  세계 최대의

복식 칼레라 아소산 활화산 분화구를 다녀오게 되였다.

인천 공항에서 한시간 15분 거리의 일본은 아주 가까운 거리 였다.

대한항공 보잉 여객기가 이륙을 하여서 가벼운 아침 식사를 하고 잠깐 있으니까

착륙 준비를 하는것이다.

대한항공 기내 승무원들이 잠시여유도 없이 바쁘게 기내를 돌아다니면서

후쿠오카 공항의 착륙을 준비를 하는데 안전 하게 공항에 착륙을 하면서

이박 삼일의  북큐슈 온천 여행일정은 시작이 된다.

인천 공항 면세구역...

5월 27일 아침 7시30분에  대한항공 기내에 들어가는데 8시 15분에 인천공항을

이륙을 하였다.

우리모임 일행 이 일본으로 타고갈 대한 항공 보잉 여객기 조종석을 담아본다..

이제 기내에 들어와서 이륙 준비를 기다리면서...

이륙 을 하려면은 공항 주활주로 이동을 하게된다.

여느 공항보다 잘 정리 정돈 된것 같은 각종기종의 여객기가  모여 잇는것이다.

저 여객기들도 정비를 받고서 이륙을 할것이다.

인천공항 에서는 세계각지 로 2분 정도에 한대식 여객기가 이륙을 한다고 한다.

우리여객기가 이륙을 준비하는사이 옆 주활주에서는 다른 여객기가 이륙을 하고 있다.

언제나 세월호 소식은 마무리 될것 인지 기내에서 잠깐 본 국내 TV방송에서는 모니터에

세월호 소식이 나오고 있다.

8시 15분경에 인천 공항을 이륙을 하여서 한시간 15분 정도걸리니 일본 큐슈 후쿠오카 공항

상공에 도달한것 같다.

이제 몇분정도 지나면은 공항에 도착을 한다 기체 랜딩기어 가 내려가는 소리가 들리고..

일본 후쿠오카 시내 모습...

일본 후큐오카 공항에 착륙을 하여서  공항 게이트로 이동을 한다.

일본 해상보안청 건물이 보인다. 아마 우리나라 해양경찰과 기능이

비슷한것 같다.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을 하였다.

공항에 일본 tv에서는 27일 일본 전국의 기상 날씨가 나오는데

다행이 좀덥기는 해도 큐슈에는 삼일동안 비는내리지않고 기상은

좋을것 같다.

공항에서 개인짐를 찿아서 버스에 승차를 하게 된다.

우리 일행이 삼일 동안 일본 제일교통 이 버스를 타고서 이동을 하게된다.

위  사진은 여행 첫날 들려보게될  아소산으로 가면서 잠시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려보면서

휴게소 내부 일본 진열상품을 담아보았다.

우리 가이드왈 일본 큐슈 오면은 아이스크림은 꼭 사드시라고 하여서 착한 학생들같이

아이스크림을 사서 먹는다..

개인적으로 자동차분야에 오래전에 근무를 하엿기에 차에 괸심을 여느사람보다

많은것같다.

일본에 와서 지나다니거나 주차되여있는 자동차를 사진으로 담아본다.

우리나라에는 일본 브랜드 자동차. 도요타.혼다.닛산 등 여타 자동차가

수입되여서  독일 자동차보다는 못하여도 많이 돌아다니는데 일본에서는

한국산 자동차를 보지를 못한다.

몇년전에 현대 자동차가 일본에 진출 하엿다거 팔리지가 않아서 눈물을

흘리면서 철수를 하였다고 한다.

현대 자동차는 일본차 와같이 연비와 기본기 가 튼튼한 자동차를 제작하여야

할것 같다.

전자장비가 많이 부착된 옵션만  많이 추가 하여서 가격만 올리않고 튼튼한

자동차를 만날수가 있으면 좋겠다.

일본을 도착해서 아소산으로 이동을 하면서 처음으로 점심식사를 현지식으로

하게된다.

일본음식 을 말하면은 일본 된장.우동을 말하는데 첫날 점심은 아침을 기내식에서

아주간단이 들어서 그런지 아주 맛있게 먹엇다.

항상 그런것 같은데 일본음식은 너무 짜게 음식을 조리하는것 같아서 흠이다.

간혼 우리나라를 떠나서 타국에서의 식사가 내 입맛에 맛지않아서 거부감에 고생을

하는분들도 있는것 같다.

그러나 일년에 여행을 계속 하는것도 아니고 어쩌다가 한번을 하는것인데 로마에

가면은 로마법을 따르라고 그냥 한번씩은 현지식을 자연스레 받아드려서 식사를

해보는것도 즐거운 여행의 묘미라고 할것 같다.

원래가 음식을 가리지않고 아무거나 집에서 아내가 해주는 음식을 잘드는 편인

나는 어딜가도 식사는 잘하는 것같다.

그래서 이번 여행을 삼일 동안 다니면서 집에 와서 몸무게를 재보니 일킬로나

체중이 증가 하였다.

이박 삼일 일본여행을 같이한 이웃 회원님들.

삼일동안 여느분들도 몸이 편치않고 사고없이 안전하게 여행을

다녀오게 되엿다.

감사 합니다...

일본의 자동차 시장은 소형차 가 정말 많은것같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예쁜 소형차를 만나기가 그리쉽지가 않다.

우리는 무조건 승용차를 구입하면은 중형차이상 을 무리해서

할부로 구입을 하는데 일본에 오면은 다시한번 내자신부터 각성을

하여야 할것 같다.

큐슈나 혼슈 어딜가도 2000cc 이상되는 승용차를 만나기가 그리

쉽지는 않은것 같다.

일본 여행 북 큐수 여행사진 은 다음편 으로 이여 집니다.

가까운 거리라서 여행을 좋와 하시는분들은 이미 많은분들이

다녀오셧을것 입니다.

그러나 사진으로 보시면은 색다른감이 있으실것입니다.

기대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북한산 78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