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사진 모음

3월 16일 사랑도 지리산

by 북한산78s 2007. 3. 18.
728x90
SMALL

 

 

 

 

 

 3월 16일 저희 산악회 회원님들이 당일 산행으로 사랑도 지리산을 다녀 왔네요.

 언제가보아도 우리에 산하 는 변하지않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남녂에는 이제 봄에 화신이 도달 한것 같네요.

 이미 진달래가 피여서 향기를 내고 있고 매화며 산수유도 활짝 피여서

 아름다움을 내뿜고 있네요.

 

 

 

 

 

 

 

 

 

 

 

 아름다운 진달래가 피기 시작 했네요. 예전에 어렸을적에는 산에가서 진달래꽃을 따서 먹기도

 하였습니다.

 제 고향에서는 일명 창꽃 이라고도 부르기도한 꽃이지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