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모든 사람들, 특히 여러분이 역사나 비행기에 특별한 관심을 갖는 사람이라면 라이트 형제가 누구인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들이 누구인지 모른다면, 그들은 역사상 가장 유명한 항공기 디자이너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결국 성공하기 전에 수없이 실패했어요. 하지만 그들만이 시도했다가 실패한 것은 아니다. 구체적으로 1950년대와 60년대에 사람들은 비행기를 다시 만들기 위해 몇 번이고 시도했지만 대부분 실패했습니다. 비행기 역사의 가장 큰 실패 중 몇 가지를 보시죠.
블랙번 보타를 들어보셨나요?
1930년대와 40년대는 말할 것도 없이 블랙번의 전성기가 아니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보타는 그들의 두 번째 끔찍하게 조작된 비행기였습니다. 이 2엔진 어뢰폭격기는 승무원의 시야가 매우 어둡고, 4번째 승무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사실과 같은 많은 결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것 때문에, 어뢰를 발사하기에는 너무 무거웠습니다. 이를 위해 비행기는 비행이 너무 어려워서 여러 번의 치명적인 사고를 겪었습니다.
블랙번 락으로 알려진 전투기
블랙번 락 B-25 (Blackburn B-25 Roc)는 블랙번 에어크래프트사 (Blackburn Aircraft Ltd)가 설계 한 영국 제 2 차 세계 대전의 함대 에어 암 전투기입니다.이 이름은 아라비아의 밤 이야기 인 신화적인 조류 인 Roc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전투기는 적에게 쏘이지 않도록 다른 비행기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조종사 좌석 바로 뒤에는 기관총 네 자루가 딱 들어맞는 슬롯이 있었습니다. 비행기가 너무 무겁고 느려서 제대로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이 밝혀졌고, 영국 해군은 생산을 중단하고 비행을 못하게 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적기 한 대만을 격추했습니다.
사상 최악의 비행기 중 하나로 알려진 노비플라노
이탈리아의 비행기 제조사인 카프로니는 1920년대에 이 거대한 항공기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의 원래 의도는 대서양을 가로질러 100명의 승객을 태우는 것이었지만, 그것은 심지어 국외로 빠져나가지도 못했습니다. 이 무시무시한 비행기는 8개의 엔진과 9개의 날개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 자체로 완전하고 완전한 재앙처럼 들립니다.
메서슈미트 Me-163 코메트
메서슈미트 Me-163 코메트 (Messerschmitt Me 163 Kome)은 적기를 격추하기 위해 만들어진 로켓 추진 요격기입니다. 얼마나 위협적으로 들리죠? 메서슈미트 Me-163 코메트는 지금까지 운용 된 유일한 로켓 동력 전투기이자 수평 비행에서 1000km / h를 초과하는 모든 유형의 최초 조종 항공기 인 지점 방어용으로 설계된 독일 요격기입니다.이 비행기는 경쟁사의 어떤 비행기보다 시속 0마일에서 100마일로 가속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너무 작은 연료 탱크를 가지고 있어서 재충전을 위해 착륙할 때까지 겨우 3분 동안 공중에 떠 있을 수 있었습니다. 연료탱크에 문제가 생겨 누수가 많은 것 같아 추락해 화재가 발생했고, 조종사들이 많이 숨졌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총알이라고 알려진 사상 최악의 비행기
나중에 캔틸레버 에어로 불릿 (Cantilever Aero Bullet)으로 알려진 크리스마스 불릿은 미국 단일 시트 캔틸레버 윙 복엽 비행기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건설 한 최악의 항공기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크리스마스 총알은 원래 사이코패스인 것으로 알려진 윌리엄 휘트니 크리스마스에 의해 고안되고 만들어졌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조종사가 특정한-매우 위험한- 고도에 도달한 후에 확실히 죽을 것이라는 것을 완전히 알고 이 비행기를 만들었습니다. Christmas는 Cuthbert Mills라는 이름의 조종사를 초대해서 비행기를 시험했고, Mills는 그의 엄마를 초대해서 그와 함께 그녀의 아들이 비행기를 타는 것을 보았습니다. 밀스가 비행기의 이륙을 수행하는 동안, 비행기의 날개가 접혀들었고, 이것은 비행기를 날릴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듯이, 비행기는 추락했고 커트버트 밀스는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오늘날 꽤 인기 있는 호버보드가 1950년대 미군 항공기 디자인으로 디자인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그들은 미 보병이 전투에 참가할 수 있도록 1인용 헬기를 설계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을 공중으로 끌어당기는 매우 강력한 칼날들이 여러분의 발에서 불과 4인치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고 그것들 위에서 균형을 맞춰야 한다는 사실을 생각할 때까지 멋지게 들릴지도 몰라요!
드 하빌랜드 DH.106 코멧은 세계 최초의 상업용 제트 여객기로, 길이 28.35 m, 너비 35 m 크기의 터보제트 엔진 4기를 탑재하고 후퇴날개와 여압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승객 정원은 36명이다. 드 하빌랜드 혜성은 많은 훌륭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것의 부정적인 특징들이 좋은 특징들보다 훨씬 더 컸습니다. 사실, 어느 순간 드 하빌랜드 혜성은 끔찍하게 설계된 항공기의 얼굴이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설계를 변경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안타깝게도 치명적인 사건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정기항공에 취항한 것은 1952년 5월 2일 BEA(BA;영국항공회사)의 전신인 영국해외항공회사(BOAC)의 런던∼요하네스버그 노선이 시초라고 해요. 처음에는 운항이 순조로웠으나 1953년 5월 공중분해로, 1954년에는 잇달아 2건의 공중폭발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사고조사 결과, 종전 여객기에 비하여 훨씬 높은 고도를 비행하던 코멧은 지상의 높은 기압과 고공의 낮은 기압을 자주 겪게 되어 동체가 신축과 팽창을 반복하여 피로가 쌓이게 되었는데, 유리창을 사각으로 설계하여 모서리 부분에 하중이 걸려서 균열이 발생하여 공중에서 폭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사고 이후 항공기 외피 한가운데 뚫린 부분은 모서리가 선 사각형은 피하고 대개 원형이나 끝이 둥글게 처리된 사각형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서류상으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였지만 실제 행동으로 옮겼을 때는 말할 수 없이 끔찍했습니다. 프랑스인들은 수직이착륙 열차에 올라타 제대로 할 수 있는 비행기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미라지 3호의 설계에서 나온 것입니다. 두 명의 조종사가 시험 운행 중 사망했지만, 프랑스군이 다시 도전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비록 그 비행기 역시 추락했지만 말입니다. 이번에는 다행히 조종사가 스스로 탈출할 수 있었고 살아남았습니다. Dassault Balzac V는 1960 년대 초 프랑스의 수직 이착륙 시험대였습니다. Dassault Aviation은 Mirage IIIV 프로토 타입의 프로토 타입 Mirage III 항공기를 사용하여 Mirage IIIV의 구성을 테스트했습니다.
투폴레프 Tu-144는 소련의 항공 설계국 투폴레프에서 만든 세계 최초의 초음속 여객기로, 유럽에서 만들어진 콩코드기와 함께 상업 비행을 한 초음속 여객기 중 하나이다. 투폴레프 Tu-144는 원래 1970년대에 설계된 초음속 여객기입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의 프로토타입은 파리 에어쇼 동안 추락했고 실패했습니다. 그 비행기는 은퇴하기 전에 약 55번 비행을 시도했고 다시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첫 번째 유형의 비행기를 설계하는 것은 분명 견디기 어려운 개념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1970년대에는, 여러분은 그 설계가 최고의 항공사들 중 하나가 그렇게 엉망으로 만들지 않을 만큼 충분히 강력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Rockwell XFV-12가 발명되었을 때 이는 잘못된 생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그것은 독특한 디자인과 흥미로운 특징을 가지고 있었지만, 비행을 위해 이륙한 적은 없었습니다.
드레스덴 152, VL-DDR 152 또는 간단히 152라고도 알려진 Baade 152는 동독 항공기 회사 VEB Flugzeugwerke Dresden이 디자인하고 제조 한 전후 여객기였습니다. 이 독일제 비행기는 폭격기 설계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비행기는 폭격기에게는 훌륭했을 것이지만 실제 항공기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것의 시험 운행은 단지 두 번의 비행 후에 추락했고 탑승한 모든 승무원들이 사망했습니다. 이 프로토타입은 1961년에 취소되었고 동독에서 만들어진 유일한 항공기입니다.
미 공군은 1980년대와 90년대 사이에 그루먼 X-29를 획득했습니다. 앞쪽으로 향하는 날개는 공기역학적으로 더 낫고 더 날렵해 보이도록 설계되었지만, 사실, 그것은 천문학적으로 제대로 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이 공군, 나사, 그루먼, 그리고 국방고등연구계획국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많은 주요한 결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NASA의 한 직원은 “1초에 40번 비행 경로를 수정했던 디지털 비행 컴퓨터가 탑승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문자 그대로 비행이 불가능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50년대에 미군은 많은 기발한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막대한 예산 덕분에, 그 아이디어들 중 일부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이 비행기는 수직으로 이륙하려는 의도로 만들어졌지만, 이것은 또한 수직으로 착륙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고, 결국엔 엔진이 찢어져서 비행기를 망가뜨렸습니다.
맥도넬 XF-85 고블린은 2 차 세계 대전 당시 맥도넬 항공기가 고안 한 미국의 프로토 타입 전투기입니다. 이 전투기는 거대한 Convair B-36 폭격기의 폭탄 베이에서 배치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비행기는 기생충 투사가 되기 위해 특정한 한 가지 이유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만약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이 작은 비행기가 훨씬 더 큰 비행기에 부착되어 있고, 적기와 싸우는 것을 돕기 위해 비행 중에 방출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이것은 훌륭하게 들리지만, 계획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이 작은 비행기들은 거대한 적기와 그들의 무기에 의해 제압되었습니다.
1901년, 과학자이자 발명가인 사무엘 피에르폰트 ( Samuel Pierpont)는 1마일 이상을 성공적으로 비행할 수 있는 비행기를 디자인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최초의 유인 동력 비행을 만들었습니다. 에어로드롬은 52 hp 방사선과 성공적인 중량 대비 전력 비율로 꽤 인상적이었지만, 안타깝게도 실패했고 결국 두 번이나 포토맥 강으로 추락하는 신세를 면치 못했다고 합니다.
브리스톨 188은 1950 년대 브리스톨 비행기 회사가 건설 한 영국 초음속 연구 항공기입니다. 그 길이, 날씬한 단면 및 의도 된 목적으로 인해 “불꽃을 내뿜는 연필 (Flaming Pencil)”이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무엇을 판매하든 무엇을 하든, 최소한 경쟁사와 동등한 위치에 서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1947년 척 예거가 벨 X-1을 발명했을 때, 그것은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이와 유사한 비행기를 만들어내도록 했습니다. 영국인들은 브리스톨 188이라고 부르는 그들의 버전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비행기에는 많은 결함이 있었습니다. 비행 중에 연료 탱크가 누출되었을 뿐만 아니라, 비행기는 지상 속도가 300MPH에 도달할 때까지 이륙할 수 없었습니다.
록히드 마틴 VH-71 케스트렐은 미국 해병대 해병대 미국 대통령 수송 차량을 대체하기 위해 제조 된 AgustaWestland AW101의 변형입니다. 솔직히, 이 비행기는 종이에 꽤 좋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어요. 오거스타 웨스트랜드와 록히드 마틴은 2002년 미국에서 이 비행기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비행기는 너무 신기해 보여서 해병대는 심지어 이 비행기가 대통령을 수송하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불행히도, 불과 몇 년 후 가격대가 61억 달러에서 112억 달러로 올랐습니다. 이것은 현실적이지 않았습니다.
영국 해군의 영감을 받아, 소련은 야코블레프 야크-38이라고 부르는 비행기를 만들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소련판 영국 비행기는 그 기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바깥 날씨가 더울 때, 비행기는 15분 동안만 공중에 떠 있을 수 있었습니다. 더 좋은 날씨에도, 그 항공기는 어떠한 무기조차 탑재하지 않았을 때 여전히 약 800마일을 비행할 수 있었습니다.
라이트 플라이어 또는 플라이어 1호는 미국의 기계기술자인 라이트 형제가 발명/비행을 성공시킨 세계 최초의 동력 비행기이다. 원래는 글라이더였다가 라이트 형제가 엔진과 프로펠러를 추가해 만들은 것이다. 스미스소니언은 라이트 플라이어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조종사가 탑승한 상태에서 제어되고 지속적인 비행을 한 최초의 동력, 공기보다 무거운 기계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공중에서 단 1분도 지속할 수 없었고 항해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1903년 12월 17일, 이 비행기는 네 번 비행을 시도했지만, 그게 다였습니다.
ZL M-15는 폴란드 항공기 회사 WSK PZL-Mielec이 농업용 항공을 위해 설계하고 제조 한 제트 동력 복엽기입니다. 이상한 외모와 비교적 시끄러운 제트 엔진과 관련하여이 항공기는 시끄러운 악마의 이름을 따서 Belphegor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폴란드에서 만들어진 PZL M-15 벨페고르는 최초의 양면기였습니다. 이 비행기는 1972년에 만들어졌고 처음에는 농작물 분쇄기 역할을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 비행기는 제트 동력으로 만들어졌는데, 그것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훨씬 비싼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M-15의 개발은 안토노프 An-2의 뒤를 이을 현대식 농업 항공기에 대한 소련의 요구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제트 추진이 이 기종에 동력을 공급한다는 것은 소련 관리들의 주장이었습니다. WSK Mielec의 설계 팀은 역할에 대한 An-2의 양면 구성의 가치를 인식하고, 그러한 구성을 가진 제트 엔진의 사용을 탐구하기 위한 초기 실험 항공기인 Lala-1(“Flying Laboratory 1”)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1973년 5월 20일, 첫 번째 M-15 프로토타입은 첫 비행을 수행했습니다. 시험 비행 단계 동안에도, 항공기에 대한 취급 불량, 제한된 범위, 높은 운용 비용 등 여러 가지 단점이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1976년에 생산이 시작되었지만, 이러한 문제들은 해결되지 않은 채 남아 있었고, M-15가 An-2에 비해 몇 가지 측면에서 눈에 띄게 열등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1981년 동안, 생산은 더 많은 An-2를 조달하기 위해 중단되었습니다; 총 175대의 M-15가 한때 계획되었던 수천 대의 M-15를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컨베이르 NB-36H는 원자로를 수행하는 실험 항공기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컨베이르 NB-36H은 또한 “십자군”으로 알려져있죠. 그것은 핵 동력 폭격기의 가능성을 보여, 항공기 핵 추진 프로그램, 또는 ANP 만들었습니다. 그것의 개발은 ANP 프로그램의 취소와 함께 종료되었습니다. 핵 원자로는 핵 연쇄 반응을 일으키기 위해 사용되며, 이것이 바로 핵발전소와 같은 통제된 장소에서만 사용되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위험에도 불구하고, 50년대에, 그것은 비행기에 추가되었습니다. 그 결과 너무 위험하고 위험해서 다른 비행기가 매번 비행할 때마다 그 흔적을 따라야만 했던 비행기가 47회에 불과했습니다.
커틀라스는 일반 꼬리로 만들어지지 않았고 전통적이지 않은 날개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독특한 디자인으로 잘 알려졌습니다. 멋진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그 비행기는 많은 문제를 안고 왔습니다. 비행기는 고속에 도달할 수 있지만, 높은 고도에 도달하거나 공중에서 오랫동안 머무를 수 없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비행기는 이륙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 만큼 힘이 거의 없었습니다. 사실, 거의 25 퍼센트의 시간 동안, 비행기가 추락했습니다.
벨 YFM-1 에이라쿠다 (Bell YFM-1 Airacuda)는 1930 년대 중반 벨 에어크래프트 코퍼레이션(Bell Aircraft Corporation)이 개발 한 미국의 대형 전투기입니다. Bell이 생산 한 최초의 군용 항공기였습니다. 원래 벨 모델 1로 지정된 에이라쿠다는 1937 년 9 월 1 일에 처음으로 비행했습니다. 1937년에 에어라쿠다가 도입되었고, 혁신적인 디자인과 특징 때문에 대단한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그것의 긍정적인 측면 중 하나는 엔진과 총을 배치하는 것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투기로 사용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이 비행기는 빠르게 과열되었고, 포수가 탈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 좋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비행기 안에서 총기를 발사하는 바람에 내부 전체가 연기로 가득 찼습니다.
맥도널 더글러스 DC-10는 미국의 맥도널 더글러스가 제작한 3발 광동체 제트 여객기 모델입니다. 1968년 2월에 생산을 개시했으며, 맥도널 더글러스의 경쟁자였던 록히드가 제작한 L-1011 여객기와 경쟁하기 위해 만든 3발 제트 여객기죠. 그러나 55건의 사고로 많은 사망자가 발생한 이 비행기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비행기 중 최악의 비행기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비행기의 문제는 문이 안쪽으로가 아니라 바깥쪽으로 열려서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제대로 닫히는 것이 어렵다는 것이었습니다. 1972년 비행 중에 문이 공중으로 열렸고, 1974년에 다시 일어났습니다. 1979년, 이륙 중에 이 비행기에서 날개가 떨어졌습니다. 다행히도, 이 비행기가 더 안전할 수 있도록 많은 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이 비행기가 생각날 때, 모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매우 큰 기대를 했습니다. 비행기는 승리의 상징으로 만들어졌고, “75”는 대전쟁 무기인 프랑스제 75mm 포에서 운전되었습니다. “독수리”는 마스코트가 대머리 독수리이기 때문에 미국의 상징입니다. 제너럴 모터스/피셔 P-75 이글(General Motors/Fisher P-75 Eagle)은 제너럴 모터스의 피셔 바디 디비전(Fisher Body Division)이 설계한 미국의 전투기입니다. 개발은 1942년 9월 미국 육군 공군이 가장 강력한 액체 냉각 엔진인 앨리슨 V-3420을 사용하여 매우 높은 상승률을 가진 전투기에 대한 요구에 대응하여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소수의 프로토타입과 생산 항공기만 완료된 후 취소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더 이상 원래 역할에서 요구되지 않았고, 신속하게 배치할 수 없었고, 이미 생산 중인 항공기보다 더 이상 큰 이점을 갖지 못했기 때문입니다.이 항공기는 여러 비행기에서 여러 부품을 가져와서 조합해서 이것을 만들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했고, 결국 큰 실망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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