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사진 정보

캐논 카메라 세계최초로 플러스 개관.

by 북한산78s 2009. 3. 18.
728x90
SMALL

 

 2009년 3월 19일 캐논 에서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캐논 플러스를 개관하였다고 해서 오후에

 솔바람님과 동원대사와 함께  카메라와 렌즈를 구경 하기위해 방문 하여보았다.

 일반인들은 접하기어려운 초망원렌즈부터 디카까지 많은 카메라와 렌즈가 전시되여있는데

한번 시간이나면은 카메라 써비스도 받을겸 구경 한번 해볼만 한 장소인것 같다.

 캐논 전시장 내부

 이렌즈는 800미리 초망원렌즈인데  본인 DOS 450D에부착 해보았다.

 렌즈가격이 1470만원 이라고 한다. 준중형 승용차 한대가격인것 같다.

 

 

 

 

캐논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 플렉스' 개관

 

 

캐논코리아가 17일 서울 강남 신사동에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구입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 플렉스'를 개관한 가운데 모델들이 진열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카메라 제품이나 600㎜, 800㎜ 초망원 렌즈까지 캐논 플렉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인 '캐논 플렉스(Canon Plex)'를 개관했다.

전체 부지 513m2, 연면적 약 1,400m2에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된 캐논 플렉스는 단순한 제품 전시•판매 공간에서 한발 더 나아가, 첨단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아날로그적 감수성이 어우러져 대중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꾸며졌다.

'플렉스(PLEX)'는 'PLeasure & EXperience'의 줄임말로, 캐논 플렉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문화 경험과 사진의 생생한 즐거움(Photo Live EXperience)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소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캐논 플렉스에서는 캐논이 국내에 출시한 모든 라인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대규모 직영매장이 자리하고 있어 그동안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카메라 제품이나 전문가급 렌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 관련 강의를 진행하는 캐논 포토 아카데미, 포토 스튜디오, 다양한 주제의 사진 전시회가 전개될 프리미엄 전시 공간 캐논 갤러리는 물론 옥상에 조성된 하늘정원(Roof Garden), 지하 미니 카페 등 휴식 공간 등이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이 밖에도 13명의 기술 전문가가 배치된 고객 지원 서비스 센터가 있어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가장 신속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캐논 플렉스는 고객 중심의 '소통과 어울림'이라는 캐논의 경영 철학을 공간에 구현한 것"이라며, "기술과 문화가 공존하는 캐논 플렉스 개관을 통해 제품 그 이상의 만족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사진과 영상문화를 주도하는 '문화를 판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직영매장 월요일~일요일(11:00~20:00연중무휴)

02-6719-8700

 

캐논 서비스 센타

02-6719-8710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664-12 월요일~금요일(08시30분~19시30분)/토요일(09:~12: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