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7년 4월 중국

2007년 5월 1일 중국여행 3부 상해

by 북한산78s 2007. 5. 2.
728x90
SMALL

 5월1일 상해 예원을 관람후에 시냬에서  만난 노점상 과일을 어께에 메고 팔고있었는데

 집요하게 우리일행을 버스까지 과일을 메고서 딸아오고 있었다.

 

 도로에서 노점상이 신호도 안지키고 무단횡단 하고 있네요.

 5월1일은 노동절이여서 그런지 시내에는 인파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상해시내 실크를 판매하는 매장

 

 

 

 

 

 한국 서울  명동에 비교될것같은  상해 중심지 남경로

 엄청난 인파 한눈팔면은 우리 일행을 놓쳐 버릴것 같습니다.

 

 우리 일행이 하루 묵었던 아룡 호텔

 상해에서 관강 코스로 빼놓을수없는곳 동방명주탑

 

 동방명주탑 전망대에서 내려다본 상해

 

 동방명주탑에서 내려다본 상해 포동지구.(황포강이라고 합니다)

 

 동방명주탑을 267미터까지 올라 갑니다.

 

 상하이 자동차에서 만든 세단

 

 동방명주탑 1층에 마련한 로비에서

 

 동방 명주탑 입구

 동방명주탑 1층에 우리 월드컵때에 사진도 걸려 있네요.

 

 동방 명주탑

 

 상해에 신중심지 포동지구

 

 

 

 

 

 

 상해 포둥지구

 상해택시

 상해 예원을 관광 하고 왔습니다.

 

 상해 예원을 외국인들도 많이 보입니다.

 

 

 

 

 

 

 

 

 

 

 

 

 

 

 

 

 

 

 

 

 

 

 

 

 

 

 

 

 

 

 

 

 

 

 

 

 

 

 

 

 

 

 예원을 관광 하려고 인파가 장난이 아니네요.

 

 상해중심지 남경로

 

 

 

 

 

 

 

 

 한국에 신세계매장도 보이네요.

 

 

 

 

 

 5월1일 4월 28일부테5월1일 중국여행 일정을 끝마치고 귀국하는 상해 포동 공항

 

 상해공항 청사 건물 살내 조형물이 특이 하네요.

 

 

 

 

 귀국길에 오를 우리 아시아나 항공 보잉 737여객기 내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