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년 6월 곤명 옥룡설산

2010년 6월12일-17일 중국 곤명 옥룡설산 산행 11

by 북한산78s 2010. 6. 26.
728x90
SMALL

2010년 6월 16일 오전에 곤명에서 1시간 30여분거리에 위치한 석림을 관광을 하고 오후에는 중국최대에 종유석동굴 구향동굴을 관광을 하게된다. 면적은 200평방미터에 달하고 운귀고원에서 가장큰 규묘에 종유석 동굴이다.

울창한산림지대속에 있어서 여름에도 서늘 하여서 피서지로 인기 만점이라고 한다.아직많이 알려지지 않은탓에 입장권만사면은 보트는 덤으로 잠깐만이라도 탈수가 있는데 반드시 안전장구를 착용해야 한다.

 

구향동굴에 최대에 볼거리는 엄청난수압으로 뿜어져나오는 자웅폭포와 계단식논처럼 생긴 연못 신전이라고 할수 있다.

중국내에 수많은 동굴중에서도 찿아 보기가 힘든것이라고 한다. 구향동굴은 처음에는 앨레베이터를 타고서 내려가는데이곳에서 보트를타고서 관광을 시작한다. 보트타기는 약 600여미터 거리라고 하는데보트를타면서 옆으로 보이는계곡에 절경이 앞권이다.

 

보트를 타고내려서는 이후에동굴내부를 걸어서 관광을 하게된다. 동굴내부는 각종 등기구를 달아놓와서 종유석과 어울어져서 매우 아름답다. 종유석 동굴을 관람하는것도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가이드를 정신없이따라 다녀야 한다. 관광을 마치면은 다시 리프트를 이용해서 올라 오게되는데 아마 예전에 손오공애 나오는 다른세상을 다녀온느낌이 든다. 단 동굴바닥이 무척이나 미끄러우니 신발착용에 주위를 해야 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