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오래살려면은 산삼 한뿌리 드셔야 하는데말입니다.

by 북한산78s 2008. 7. 12.
728x90
SMALL

저 아는 지인이 심마니 카페 운영자이십니다.

놀토엔 산에 삼캐러도 다니시는 선상님~!ㅎㅎ

작년에 산삼을캐서는 어찌나 자랑을하시던지 우리가 한입만 한입만 노래를 불렀더니

저한테 잎이 떨어졌다고 하시면서 삼눈?은 있음~ㅋㅋ 

여하튼 믿거나 말거나 산삼술을 담가서 주셨답니다.(잘~ 보관중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몇일전 자랑할려고 산삼주를 들고 오셨는데~ 보세요! 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뭐 압니까? 일단 한잔 먹으라고 주는데, 받아놓고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젓가락으로 찍어서 맛도보고, 숟가락으로 떠서 먹어봐도

쓰기만~~ 내는 맛을 모르오~ㅋㅋ

모두들 난리부르스입니다. 2~3잔씩 얻어마시고  나머지는 식당주인한테 주고

식당주인(강남에 식당이3개)이 이걸 진열해 놓고 대신 아주좋은 약술이라며

삼지구엽주에 또~ 버섯 비슷한 거시기도 있고, 불개미도 있다는 술을 주십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젠장~ 저는 그림의떡~~ 사이다만 벌컥벌컥 마시고 있다가 소주병을 얻어서는

산삼주, 삼지구엽주, 보해에서나온 복분자술, 이렇게 따라왔답니다.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산에 돌아다녀도 산삼한번 눈에 안뜨이니 말입니다.

 

그냥 산삼바라지말고  열심히 산에 다니는것이 건강에 도움이

아닐까요....

LIST